본문 바로가기

App추천-안드로이드/Game-게임

궁디팡팡 은 어떤 게임인가요 ??

궁디팡팡 클로베타 테스트를 알리는 문자가 왔습니다 .

언제 신청했는지도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, 아마도 선물을 받고 싶어서

나도 모르는 사이에 눌렀던 것 같습니다 ㅋ


궁디팡팡은 데빌메이커로 유명한 팜플에서 만들었습니다 .

궁디팡팡 이라는 제목만 봐서는 전혀 끌리지가 않지만 ,

베타테스터에 참여하면 선물을 준다는 말에 .. ㅋㅋㅋ

시작하게 되었습니다 .


포스팅을 하는 이유는 게임이 정말 재미있다는 겁니다 ^-^




메인화면 입니다 .




처음에는 익숙해지기 힘든 메뉴화면 입니다 .

캐릭터와 펫을 맞추면 입장하기만 누르면 되지만 ,

우편함을 찾기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.


우편함 - 상점으로 해놓고 , 상점안에 여러가지가 있었으면 좋을 것 같네요 .

말을 꺼낸김에 상점을 둘러보겠습니다 .




골드를 50 만골드와 보석을 400 개 가량 지원을 받고 테스트에 참여를 한것 같은데 ,

효율적인 소비방법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.


처음에는 좋은 캐릭터가 필요해 보입니다 .

저는 A 를 뽑았었는데 , S 등급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.




캐릭터는 등급별로 큰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.

정식발매가 되어도 차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.


활 이라는 게임이 , 현질장비 의 차이때문에 유저들이 다 떨어져 나갔죠 ..

궁디팡팡도 현질러는 초스피드를 내는 일이 발생하여 , 

유저들이 실망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ㅋ




강화 화면입니다 . 5 마리씩 선택하여 경험치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.

돈이 천문학적인 수치가 들어가니 , A 등급 이상만 레벨을 올립시다 .




캐릭터를 뽑았으면 펫을 구해 봅시다 .

아마도 궁디팡팡에서 가장 많은 골드를 소모시키는게 펫이 아닐까 싶네요 .


펫은 아이템 공격을 강하게 하거나 , 방어를 높여주는 역활을 합니다 .

테스트에서는 골드로만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.

일반펫 1 만골드 , 프리미엄펫 5 만골드 입니다 .


저는 처음받은 50 만골드를 펫에 투자했는데 ,

운이 없나 봅니다 .


아래 사진은 블로그를 위해서 일반펫 10 마리를 뽑았습니다 .




프리미엄 펫은 레어이상이 나옵니다 .

일반에서도 레어가 나옵니다 .

유니크 사진이 없는 이유는 .. ㅠㅠ

 

개인적으로 레어에서는 토끼가 좋아 보이네요 ..




이제 펫과 캐릭이 생겼으면 , 달리러 가봅시다 .

입장하기를 누르면 두개의 시작 메뉴가 생깁니다 .


 




팀전과 개인전의 방이 있는데 , 테스트 때의 문제가

게임을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.. 입장만 하면 번개가 하나 소모되는 점이 있었습니다 .


방을 만들어서 다른 유저가 들어오지 않거나 , 

팀전에서 팀 인원수가 맞지 않으면 번개를 하나 버려야 하고 ,

또 팀전은 4 명 이상이 들어와야 게임이 시작 되는데 ,

한국 사람의 빨리빨리 성격때문에 팀을 이루기가 힘듭니다 ㅋ


팀전은 프리스타일 (온라인 농구게임) 처럼 ,

2 인 3 인 이 한 룸에 모이면 , 

다른 2 인 3 인이 모인 팀과 매치를 하는 방식도 좋아 보입니다 .


 




레디를 누르면 좌측상단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.

레디하기 전에 구입하세요~

개인적으로는 피뢰침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.


그리고 자신의 캐릭터를 누르면 채팅도 가능합니다 .

랜덤 아이템은 게임상에서 획득할 수 있는 템을 게임전에 한개 획득하고 시작합니다 .


강퇴기능은 없으며 , 레디를 안한 유저는 10 초 후 자동으로 튕기게 됩니다 .




게임하는 동안은 스샷 찍을 겨룰이 없어서 , 이미지가 없네요 ㅎㅎ;

블로그를 쓸 줄도 몰랐고요 ㅋ


아래 사진이 게임 화면입니다 .

상단에 맵의 총 거리와 자신의 위치가 표시되고요 ,

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상대방과 위치를 바꾸는 아이템인데 ,


아주 멀리떨어져서 사용하니 , 사용불가라고 나오네요 ㅋㅋㅋ

상단의 맵에서 사실 1~ 2cm 만 떨어진 후 교체해도 따라오기가 힘든 아주 사기템입니다 .

게임의 역전의 묘미가 있어 완소 아이템이죠 ^^




게임 옵션을 들어가면 , 우승 멘트를 적을 수 있습니다 .




6 명이 동시에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.

A 캐릭들과 펫이 이런 종류들이 있습니다 .




게임을 하다보면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.

레벨의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, 달리기 속도와 제발 상관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ㅋ





궁디팡팡 게임 영상입니다 . ( 직접 찍고 싶었지만 , 유투브에서 퍼왔습니다 . )





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 - 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 
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 - 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  
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 - 궁디팡팡 - 팜플 - 데빌메이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