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/Old

제11회 TVCF 어워드 2013 - 울랄라세션




제가 작년에 2 ~ 3 시에 갔었는데 , 10 명 정도 오셨더라구요 .

그래서 표를 받고 간식을 먹고 왔는데 ,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있었습니다 .

단점은 표를 받아도 딱히 있을 곳이 없어서 . 3 시간동안 방황을 했었죠 ㅠ


그래서 이번 시상식에는 4 시까지 가서 줄서고 입장하면 5 시가 되겠다 싶어서

느긋이 준비하다가 , 집안 사정으로 지각을 해서 4 시반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ㅠ


서서보겠구나 .. 생각 하면서 삼성역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까지 빠르게 이동하였습니다 .

한번 갔었던길이라 , 지름길로 해서 도착하니 사람들이 입장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.


정성껏 준비한 초대장을 내밀었지만 , 이름만 대니 신분확인이 끝났습니다 ㅋ

티켓을 받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.


올해는 미니노트와 음료수를 주었는데요 .

정말정말 물이 중요합니다 . 3 시 도착시간을 제외하더라도 

5 ~ 7 시까지 시사회를 하는데 , 목이 엄청 마릅니다 .


저는 그래서 물을 한병 싸오긴 했는데 , 빙그레 협찬으로 음료수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.

사진이 없는 이유는 제 뱃속으로 ... ㅎ



제일 먼저 도착해서 좌석배치를 받으면 , 2 층 가운데부터 좌우로 배치가 되는데요 .

저는 늦게 도착해서 1 층 우측에 앉게 되었습니다 .


1 층이라 좋아했는데 , 스피커가 쾅쾅 ㅠㅠ

사진 찍으실 분은 1층이 좋겠네요 




작년에 한번 왔던지라 , 사진 찍을 준비를 하고 온 정도가 아니라 

사진을 찍을 각오를 하고 왔는데 , 카메라를 들고 오지도 못 할정도로 늦어서 

핸드폰 사진기능을 믿어보려고 했지만 .. 역시 무리네요 ㅠ


10 년째 진행을 맏아주시는 김성경 아나운서 입니다 .

오랜기간 진행을 해오시다 보니까 , 미래의 광고인들 배려하는 점이 너무 보기좋고

선배들의 조언과 일하면서 어려운점 등등을 수상자들에게 물어가며

광고를 공부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열정과 많이 배워갈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.



작년에도 TVCF 어워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지만 ,

올해도 역시 제가 좋아하고 , 눈에 띄었던 작품만 소개하겠습니다 ㅋㅋㅋ


제 11 회 TVCF 어워드 2013 수상작들은 이쪽에서 보세요

http://www.tvcf.co.kr/TvcfAward/winners/2013/win2013.asp


TVCF 홈페이지 입니다 .

지상파 . 공중파 . 해외 할 것 없이 모든 CF 영상이 담겨져 있는 페이지 입니다 .

제가 광고 보는 것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, 심심할때마다 놀러가는 곳이죠 ^-^


동상을 받은 삼성 광고 입니다 .

광고를 보면 눈이 즐겁고 신선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.


삼성 모니터와 자연색감을 맞추는 일 .

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TV 랑 자연색이 같아진다는 것이 얼마나 

훌륭하고 놀랍고 아름다운지 모를겁니다 .



홍경민씨의 축하공연 

사진기를 못 들고 갔더니 ,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ㅠ


흔들린우정을 부르셨는데 , 공연장을 나서서 집에 갈때까지 

흥얼거리는 저를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ㅋ


    


다음은 은상을 받은 쏘나타의 광고 입니다 .

이 영상을 처음 보았을 때 , 가슴이 얼마나 따뜻해 지던지 ..

돌려보고 또 보고 , 또 보았습니다 .


청각 장애인들에게 음악을 들려주려는 현대자동차의 광고 였습니다 .



금상을 수상한 붕어싸만코 광고입니다 .

신문기사에서 처음보고 , 영상을 보기위해 산으로 바다로 찾아다녔습니다 .

결국에는 국내 최초로 제 싸이월드에 업로드가 되었던 영상이죠 ㅋ

신선하고 재미있었습니다 .



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, 올해의 모델상은 류승룡씨가 받았습니다 . 짝짝짝

스케줄이 너무너무 바빠서 참석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.

김성경 아나운서가 관객들을 재미있게 해주려고 멘트를 하다가 ,

오해의 소지가 있을까봐 계속계속 해명하였었죠 ㅋㅋㅋ


아름다운 서울상은 손석희 님께서 모델이 되었던 , 귀담아 듣겠습니다 편이 당첨 되었습니다 .

수상 소감을 말하시는데 , 기억에 남는 멘트는 손석희 사장님 감사합니다 . 네요 ..

출연해 주시고 , 카피도 직접 써주셔서 감사하답니다 . 

네 수상 소감의 시작과 끝이 손석희 씨였습니다 . 네 . 그랬습니다 . ㅋ




제 11 회 CFTV 어워드 그랑프리는 ~ !!

현대자동타의 쏘나타 광고가 받았습니다 .

화려한 폭죽과 함께 , 대상을 받았습니다 .




울랄라세션의 공연입니다 .

신나는 무대와 장난끼 넘치는 멘트로 즐겁게 공연을 보았습니다 .

( 저의 특기는 카메라 안흔들리게 찍기 ㅋ )


울랄라세션 - 미인




울랄라세션 - 아름다운밤



울랄라세션 - 스윙베이비


시상식이 끝나고 , 선물 추첨을 하였습니다 .
작년에는 1 층에 계신 분들이 선물을 많이 받아갔는데 ,
올해는 2 층에 계신 분들이 선물을 많이 받아갔네요 .
응모함을 열심히 흔들어서 섞어주세요~ ㅋㅋㅋ

김성경 아나운서 - 클로징멘트



벌써 TVCF 어워드 11 회를 하였네요 .

작년보다 구성이 더 좋아져서 , 2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만큼 재미있었습니다 .


광고인 이라는 컨셉으로 광고업무를 재미있게 만든 영상도

매년 너무너무 재미있네요 .

선물을 못 받아서 아쉽지만 ㅠ 내년에도 또 참석하고 싶네요 .

돌아오는 길에 코엑스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.

- F i n .



- 돈부리덮밥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