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SKE48 키모토 카논 ( 木本花音 )

이름 : SKE48 키모토 카논 ( 木本花音 )

생년월일 : 1997 년 8 월 11일

닉네임 : Non ( 논 )

혈액형 : AB 형

키 : 152 cm

취미 : 영화감상 , 축구관전

좋아하는 음식 : 만두





AKB48 의 뮤직비디오에서 보았지만 ,

SKE48 의 소속이네요 .. 팀 E 에 속해있고 , 4 기생 입니다 .


짧은 시간동안 멤버들과 팀원 구성을 익히려니까

머리속이 정리가 안되네요 ..

AKB48 의 PV 를 보고 , 얘 누구지 ?? 로 시작해서 열심히 찾았는데

내가 이름은 어떻게 알아냈고 , SKE48 소속인걸 어떻게 알았는지 지금은 기억이 안나네요 ..


원래 이 포스팅도 2 번째로 썼어야 하는데 , 4 번째로 밀려나고 ..

자료도 없고 .. ㅋㅋㅋ





AKB48 총선거에서 작년에는 몇위를 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,

올해 총선거에서 31 위를 하였네요 ..

그리고 총선거가 각각 멤버들이 따로 하는 줄 알았는데 ,

AKB48 SKE48 HTK48 통틀어서 1위 부터 64위까지 매기는 군요 ..





그런데 프로필에는 키모토 카온 이라고 요미가나가 적혀있는데 ,

영어로는 Kanon 이네요 .. 붙여서 읽으면 저렇게 되는 건가요 ??

제가 눈이 뒤집혔는지 , 잘 못 읽었네요 ;;





정말이지 영상에서 얼굴한번보고 어렵게 찾아냈는데 ,

준비된게 별로 없네요 ..

카논 PV 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.. 찾을 수도 없고 .. 검색도 안되네요 ..






이번에 총선거에서 17 위 부터 32 위 까지는 " 언더걸즈 " 팀으로 선정 된것 같습니다 .

언더걸즈끼리도 앨범을 만드는 것 같은데 , 항상 붙어다니는 것 같지는 않고 ..

입문이라 아직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..

아래 사진은 강제로 원본 퍼오기 스킬을 사용해서 가져왔습니다 .


25 위 릿쨩이랑 31 위 카논이랑 같이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.







관련영상은 없고 .. 프로필사진 교체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. 

SKE48 Team E 입니다 .




2013 년 총선거 순위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