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AKB48 - 카와에이 리나 ( 川栄李奈 )

AKB48 에는 관심이 없었었는데 ,

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.


AKB48 게임을 하게됐는데 , 히로인을 한명 고르라고 합니다 .

저는 48 명중 단 한명도 몰라서 , AKB48 인기순위를 보니까

이미 답은 정해져 있더군요 .. 항상 1 위를 하는 ... ㅎ


한국이랑 일본이랑 좋아하는 순위가 거의 비슷합니다 .

하지만 , 저는 모두가 Yes 라고 해도 No 를 외치며

48 명의 프로필을 샅샅이 뒤졌습니다 .


사진으로 얼마나 알수있을까 하겠지만 ,

제 눈에 뛰는 멤버가 있었습니다 .





네이버에 검색을 해도 , 유명하지 않은지 사진도 잘 안나오고

릿쨩의 소개도 별로 없네요 ..


제가 봤을 때는 반드시 뜰것같은 아이돌 입니다 .



이름 : 川栄李奈 ( Rika Kawaei )

생일 : 1995 년 2 월 15 일

별명 : 릿쨩

팀 : AKB48 - A Team





일본이나 한국이나 셀카찍는 방법은 비슷한가 봅니다 ㅋ

릿쨩 의 SNS 에 사진들이 모두 45 도 의 사진들이 많아서 ,

느낌있는 정면사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ㅋ


릿쨩을 조사하다가 유투브에서 토크쇼를 봤는데 ,

별명이 센터 바보이고 , 발냄새가 심하고 ^^ , 

아직 어려서 그런지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좋습니다 ㅎ


2013 . 5 . 20 즈음에 나온 뮤직비디오가 좋아서 올리거나 링크하고 싶은데 ,

AKB48 뮤비는 유투브에 올리는 것이 금지 되어있네요 .. 

( 우리나라랑 음반 시장이 다르다보니 .. )

뮤비를 찾긴 찾았는데 , 아직 다운을 못 받았어요 .. 


ハステとワステ PV 를 구해서 볼 수 있다면 한번 찾아 보세요 .. 

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.





이번 AKB48 인기순위에서 25 등을 하였네요^^

토크쇼에서 하위권이어서 20 대의 순위로 올라가고 싶다고 했었는데 ..

축하드려요~>ㅂ<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