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pp추천-안드로이드/Game-게임

모두의마블 은 어떤 게임인가요 ?


얼마전부터 스믈스믈 입소문이 퍼지면서 유명해진 모두의마블 ..

카카오 앱게임으로까지 등장했다 .


PC 버전을 하려고 했었었는데 , 앱 게임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 

모바일로 먼저 모두의마블을 하게 되었다 .



* 메인화면




왼쪽 아래에 클로버 5 개가 있고 , 한게임당 하나씩 소모된다 .

클로버 충전시간이 조금 오래 걸려서 아쉽다 ㅠㅠ


친구들에게 클로버를 선물 받아서 , 게임을 계속 할 수 있다 .

( 우편함에는 최대 50 개 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)




게임 입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, 아래의 메뉴들이 나온다 .

입장 티켓 구하는 방법은 아직 잘 모르겠다 .

( 오후 5 시 즈음에 출석체크를 해서 비지니스 티켓 1장을 얻었다 )




일반모드 - 이코노미로 들어가면

왼쪽으로 아이템 메뉴가 보인다 .




* 플레이화면





아시다시피 많은 땅을 얻어서 , 상대방을 파산시키면 이기는 게임이다 .

기본 내용은 이정도 되겠네요 ..


제 블로그를 오신 기념으로 .. 몇가지 팁을 알려드릴께요 ..



1. 로딩시간 줄이기 ..


게임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로딩화면이 나옵니다 .




자신은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,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은 

왜 레디를 안하는지 답답합니다 ..


아래 사진처럼 게임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.

( 화면 왼쪽 중앙에 붙어 있습니다 )





게임 설정에서 연습게임 다시하기를 누르고 , 로딩후

오른쪽 상단에 나오기 버튼을 누르면 ,

게임입장시 로딩없이 바로 준비 및 시작이 가능합니다 .


( 글을 적으면서 생각하니 , 입장후 참여말고 .. 

방만들기를 해도 같은 효과가 생기겠네요 ^^ )



2. A 클래스 카드 모으기


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중요한게 A 클래스 카드를 모으는 일 입니다 .

저는 두장 모았습니다 .

( 개인적으로는 산티노랑 휘트니가 좋아보이네요 .. )



모두의마블 산티노와 콕스




모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.

저는 이런방법 저런방법 써보다가 애꿎은 다이아 ? 보석만 날렸네요 ㅠㅠ

카드도 엄청 버렸습니다 ㅠㅠ


친구 30 명 초대는 필수 입니다 .

( 하루에 최대 20 명 까지 초대가 가능하네요 .. )




30 명을 초대하면 , 카드 10 장 + 프리미엄 5 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.




프리미엄 카드 5 장 받았을 때는 A 클래스 한장정도는 나올줄 알았습니다 .

A 클래스는 그냥은 안주네요 ..




카드조합에 도전을 하였습니다 .


* 일반조합


5 장씩 넣으면 좋은 줄 알았습니다 ..

하지만 , 2 장씩 넣어도 확률은 똑같네요 ;; OTL


( 여기서 카드를 다 잃었습니다 .)


클래스 B 를 넣으면 A 클래스가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.

하지만 클래스 C 와 확률은 똑같습니다 ㅠㅠ


클래스 B 를 넣어도 클래스 C 가 나옵니다 .



결론은 클래스 C 두장씩 계속 돌리면 가끔 클래스 B 가 나옵니다 .



* 행운조합


내 다이아를 훔쳐간 범인 입니다 .

다이아를 쓰니 A 가 나올줄 알았습니다 .


확률은 일반과 똑같습니다. 



행운조합 사용법 

- 클래스 다운이 되지 않기때문에

어렵게 획득한 A 클래스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

다른 캐릭터로 바꿀때 사용됩니다..



그러면 A 클래스는 어떻게 얻나요 ??


골드를 3 만 골드를 모아서 30 장 팩을 사면 , 가끔 나오네요 ^-^//

개인적인 느낌으로 , 조합보다 확률이 높습니다 .




3. 주사위 구매하기


메인카드를 구했으면 , 이제 주사위가 필요합니다 .

제가 추천하는 주사위는 아래의 3 가지 입니다 .


현금이 두둑하신분은 돈으로 바로 레인보우를 사셔도 되구요 ..

저는 가난한 게이머이기 때문에 , 열심히 렙업 하겠습니다 ..








★ 헝그리앱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~ 

6월 13 ~ 22 일까지 당첨시 다이아를 50 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.


 '모두의마블 헝그리앱' 과 '이벤트 링크(http://goo.gl/tzkmm)'


1. 모두의마블 관련문제를 맞추면 매일 2 명 당첨

2. 자신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카드를 스샷후 게시물을 남겨주면 20 명 당첨


아래의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. 행운을 빕니다 ^^

http://www.hungryapp.co.kr/bbs/bbs_view.php?pid=1896&page=1&bcode=evermarvel&pid=1896&bcode=evermarvel&page=1